LG 서비스센터를 갔다왔다.

2017. 11. 8. 20:32

cybertramp Log.txt

단풍이 어마어마 한 가을이 지나고 있다.

나는 G5를 사용 중인데.. 문제가 좀 있어서 LG 서비스센터 일산점에 갔다왔다.

문제는

 

1. 이어폰 단자에 이어폰이 잘 안끼워짐

2. 기본 카메라 초점 나감(광각은 또 정상)


위 2가지 였는데..


뭐.. 그냥 사용하는데는 지장 없어서 사용하다가 오늘 시간이 되서 서비스센터에 갔다왔다.


일산점은 강선마을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된다.

예전에는 백석에 있었는데 군대 갔다온 사이 이쪽으로 옮겨져 있었다.

 


(일산지점)

 

뭐 갑자기 가게되어서 예약은 하지 않았다. 갔던 적도 있었고 평일 점심이라 분명 사람이 별로 없을 걸 알고 있었기에..

가서 접수 하고 안되는거 이야기 하니깐 카메라는 1년 안 지났으면 무상으로 가능하고 아니면 5만원 든다고 하셨고 이어폰 모듈은 어쩔수 없다고 하시고 일단 확인은 해보겠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하고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

 

다행히 1년이 약간 안되서 무상으로 카메라 초점 모듈 교체가 되었고, 이어폰 단자는 수리기사님이 중고 모듈 되는 걸로 교체 해주셨다. 그리고 GPS 안테나도 더 좋은 걸로 교체 해주셨다는데 일단 이득인 부분.. 그리고 친절하셔서 굉장히 기분 좋게 해결하고 나왔다.

 

LG 서비스 센터는 내가 인사이트폰(윈도우모바일)을 사용 할때 부터 갔었는데 항상 친절했다. 이벤트도 당첨되서 문화상품권을 받기도 했었고 무료로 메인보드를 교체 받은 적도있다. LG가 기기는 완성이 좀 떨어지지만 수리센터 친절도는 으뜸인 것같다. 물론 그렇다고 삼성 서비스센터가 별로라는 건 아니다. 난 그저 인터넷에서 안좋게 보는 것보다는 훨 좋다는 것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

 

결론은 기분 좋게, 매우 빠르게 수리하고 왔다는 것.

 

끝.

 

+) 파이어폭스 퀀텀을 쓰는데 티스토리 사진 업로드 플래시 하고 충돌이 나서 자꾸 튕겨서 글을 세번이나, 다시 적었다.

으... 어도비 플래시... ㅠ 티스토리에서 업로더좀 바꿔주면 좋으련만..